브니엘 찬양단 소개

본문

“ 호흡이 있는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 할렐루야!”(시150:6)

할렐루야 !!!
진주대광교회의 브니엘 찬양단을 소개합니다.
우리 죄를 위해 독생자 아들을 십자가에 내어주신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리며 찬양합니다. 뜨거운 마음과 열정으로 오직 주님만을 향한 찬양을 하기를 원하며 찬양 가운데 많은 사람들이 함께 주님의 손길을 느끼고, 주님을 알지 못했던 자들이라도 그 영혼이 주님을 만나기를 소원하며 찬양사역을 감당하고자 노력합니다.

브니엘 찬양단은 현재 교회 내에서 매월 1, 3째주 주일 오후 찬양예배의 찬양인도를 담당하고 있으며 주님께서 기뻐 받으실 예배가 되도록, 성도님들이 예배로 나아감을 돕고 신령과 진정한 예배를 위해 기도하고 준비하는 찬양팀 입니다. 찬양 가운데 치유하고 회복시키시는 하나님을 만나는 그런 찬양단이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저희 브니엘 찬양단은 아래와 같이 조직되어 있습니다.
 
단      장
하학봉 집사
리      더
정무일 집사
신      디
김 수 진
드      럼
김진환 집사
일      렉
윤다니엘 
베 이 스
이가영 집사
영      상
김미진 집사
보      컬
강정혜 임청숙 
박진성 이귀녀 이유정
음      향
임종도 집사
 
하나님을 향한 갈급한 마음과 예배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영감 있는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찬양단, 살아계신 하나님을 노래한 다윗처럼 찬양단 한 사람 한 사람이 기름 부으심이 있는 건실한 예배자로 세워지길 소망합니다.
 
“찬양과 악기를 좋아하는 진주대광교회 성도님 누구나 환영합니다.”
경남 진주시 대신로 243번길 16 TEL / 교회 : 055)761-6866, FAX : 055)753-8379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2006 - 2024 daekwang.info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