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학교 자료실
> 부설기관 > 부부학교 자료실
부부학교 자료실

추천사 - 2012·05·24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4-02-13 18:06 조회370회 댓글0건

본문

추천사

금번 저희 교회에서 시작되는 부부학교에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처음 시작하게 되는 것이라 다소 부족한 면들이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안에서 가정을 세우고, 특히 그 가정의 중심이 되는 부부관계를 다룬다고 하는 것은 그 무엇보다 뜻 깊은 일이라 생각합니다. 

가정교육의 핵심적인 모체가 부부관계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는 있고 이 부부문제에 대한 접근의 필요성과 관심은 있지만 실제적인 접근이 어려웠던 것이 사실입니다. 

흔히 관계에 문제가 있다고 할 때, 큰 일이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보면 사소한 것들이 관계를 힘들게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서로에 대해 조금만 알고 이해하고, 방법을 조금만 수정할 수 있으면 많은 문제들이 해결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금번 저희 교회에서 시작하는 이 부부학교가 평생을 통해 가장 깊이 사랑하고 이해해야 할 사람인 남편과 아내를 발견하고 하나님이 축복하신 건강한 부부의 상을 회복하는 소중한 시간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참여하시는 모든 부부들과 수고하시는 모든 교사, 스텝 여러분들에게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진주대광교회 담임목사 장지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남 진주시 대신로 243번길 16 TEL / 교회 : 055)761-6866, FAX : 055)753-8379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2006 - 2024 daekwang.info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