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교회소식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감탄사로 사는 인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혜성전도사 작성일23-01-20 15:32 조회124회 댓글0건

본문

감탄사로 사는 인생

 

지존자 앞에서 인생은 볼 것이 없고 자랑할 것이 없다.

하나님 앞에서 초라하고 무능하며 어리석음을 감출 수가 없는 존재가 인간이다.

젊었을 때 나는 기억력이 좋다고 생각했었다.
나이가 들수록 희미해져 가는 기억들과 더불어 찾아오는 건망증.

하나님이 아니고서는 의지할 때가 없는 것이 인생이 가는 길이다.
세상의 모든 것은 때가 있다.
비록 당시에 보기에는 완전해 보여도 하나님 외에 영원하며 완전한 것은 없다.

세상에 변하지 않는 영원한 것은 하나도 없다.
삶도 부귀와 권세와 명예도 들의 풀과 같다.

내 기억이 또렷할 때 하나님을 만난다는 것은 인생 최대의 행복이며 축복이다. 세상의 지식도, 능력도 때가 되면 쇠잔하여지고 배운 자나 못 배운 자나 삶의 결말은 일반이다.
썩을 양식은 수단이 될 수는 있어도 영원한 생명이 주지 못한다.

전능하신 하나님은 예수님을 만난 사람들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놓는다.
예수님을 만나면 보잘것없는 인생살이가 소중하게 여겨지고 값있는 인생으로 바뀌게 된다.
영원하신 전능자가 나의 보호자가 되심을 깨닫고 살아가게 하기 때문이다.

절대자! 우주의 주인이신 그분이 오늘도 나를 다스리시며 나와 함께 하신다.
삶에 안전판이 되신 주님만 의지하며 사는 자는 인생의 참된 의미를 깨닫고 누리며 사는 자다.

하나님이 나를 위하여 행하신 모든 일을 생각하면 저절로 감탄사가 나온다.
인간으로서는 도저히 할 수 없는 기이한 일을 하나님은 날마다 내 앞에서 펼치신다.


하나님의 일하심 자체가 놀라운 감탄사의 폭발점이다.
인생은 하나님에 대한 감탄사로 살아야 한다.

하나님이 일하심은 모든 피조물과 우주 만물로 하여금 감탄과 경의스러움과 우렁찬 찬송을 하게 만든다.

나를 위하여 십자가를 지심도 내게 생명을 주심도 오늘 나로 하여금 주님이 만드신 세상을 보게 하심도
감탄사 없이는 가슴이 터질 것 같은 견딜 수 없는 놀라움을 경험하게 하신다.

오늘 베풀어 주신 모든 것에 감격하는 감탄사가 있어야 믿는 자요 깨달은 자가 아니겠는가?
하나님에 대한 감탄사가 있는 자만이 감사할 수 있고 세상이 행복하다고 고백할 수 있을 것이다.

인생을 감탄사로 사는 자! 그 누구인가?
믿는 그대요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받은 우리 모두가 아닌가?
나는 무능하나 감탄사를 연발케 하시는 하나님을 오늘도 높이고 또 높여 찬송하리로다. 아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남 진주시 대신로 243번길 16 TEL / 교회 : 055)761-6866, FAX : 055)753-8379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2006 - 2024 daekwang.info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