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교회소식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예수님을 믿는 목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혜성전도사 작성일22-12-02 09:34 조회103회 댓글0건

본문

예수님을 믿는 목적

 

우리가 주님을 믿는 목적은 복()이나 구원이 아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동의한다고 해서 그것 역시 믿음이 아니다.

우리는 잘못 알고 있다.

 

과연 기도하는 목적이 하나님의 응답일까?

응답만으로 그친다면 그것은 하나님을 도깨비방망이로 취급하는 것이요

타 종교와 다를 바가 없을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에 지적으로 동의한다고 해서 하나님과의 관계가 온전히 회복되었다고 볼 수가 없다. 내가 인정하든 않든 하나님은 여전히 살아 계셔서 하나님의 역사를 이루어 가신다.

 

진정한 우리의 믿음의 목적이나 기도의 목적은 오직 하나님 한 분으로 고정되어야 한다신앙이란 하나님을 구하는 삶이다. 하나님이 빠진 믿음은 깨진 독에 물 붓기와 같고 그것은 믿음이 아니다. 인생의 목적은 반드시 하나님이어야 한다. 우리는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지음. 받았다.

 

 

내가 자리에서 일어날 수 있고 살아 움직일 수 있는 것도 나의 힘이 아닌 하나님의 도우심임을 인정해야 한다. 사랑하면 만나고 싶어서 상사병이 난다. 우리는 하나님과 그런 사랑을 해야 한다.

 

하나님과 무관심한 나날을 보내면서 하나님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은 역시 거짓이다.

 

사랑하면 관심이 생긴다.

날마다 만나기를 사모하게 된다.

구원받기 위한 꼼수로 예수를 믿는 척해서는 안 된다.

하나님은 인간의 속임수에 절대로 속지 않으신다.

 

구원받기 위해 꼼수로 예수님을 믿는 사람들은 반드시 그의 정체가 들통이 나게 되어있다오직 믿음의 목적은 하나님이어야 하고 하나님 한 분만으로 만족한 인생만이 진정한 하나님의 인정함을 받을 수가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남 진주시 대신로 243번길 16 TEL / 교회 : 055)761-6866, FAX : 055)753-8379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2006 - 2024 daekwang.info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