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교회소식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고난 중에도 감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배사무엘 작성일20-10-14 15:55 조회528회 댓글0건

본문

제목: 고난 중에도 감사

 

 영국 어느 지방에 등뼈가 고장(병)이 생겨 40여 년이나 자리에 누워 고생하는 덴데라라는 예수 믿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신앙이 참으로 좋아서 그 방에 들어온 사람마다 천국에 온 것 같은 생각을 가진다는 것이다.

 당시 미국의 유명한 무디 선생이 영국에 부흥회를 크게 인도하던 중에 덴데라의 소문을 듣고 바쁜 일과 중에도 신앙 좋은 덴데라를 만나 보아야 되겠다고 생각하고 교인의 안내로 찾아가 냄새나는 덴데라 방에 들어가 환자를 위하여 기도를 하였다.

 기도를 끝나고 무디 선생은 환자에게 얼마나 괴롭습니까? 하고 위로하였다. 그때! 덴데라는 얼굴 가에 부드러운 미소를 풍기면서 말하였다. "괜찮습니다. 예수님은 우리 죄를 위하여 십자가도 지셨습니다. 나는 예수님의 은혜로 구원받아 천당에 가게 되었으니 얼마나 감사한 일입니까? 나는 감사할 것뿐입니다." 

 무디 선생은 덴데라의 방을 나서면서 큰소리로"나는 오늘 천국을 맛보았다"고 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경남 진주시 대신로 243번길 16 TEL / 교회 : 055)761-6866, FAX : 055)753-8379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자동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Copyright 2006 - 2024 daekwang.info rights reserved.